EBS 리딩파워 유형편 완성 답지 소개

이번 포스팅은 EBS 리딩파워 유형편 완성 답지 다운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이제 수능이 불과 얼마 남지 않은 상황이죠. 얼마 전 2022학년도 9월 모의평가가 실시되었는데요. 모평에서 국어의 경우 대부분 입시기관에서 6월 모평이나 지난해 수능보다 쉬웠다는 말이 많았지만 영어는 어렵게 출제되었다고 합니다. 수능 교재와의 연계 비율을 기존 70%에서 50%로 축소해서 간접연계 방식 출제로 변경되어서 후반부에 시간이 모자란 수험생이 많았다고 합니다. 이에 남은 기간 성적을 올리려면 독해에 좀 더 집중할 필요가 있는데요.

고등학교 독해 교재 중에 EBS Reading Power 많이 사용하시죠. 수준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유형별 영어 독해 기본서입니다. 기본편과 완성편, 구문편 3단계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수능에 자주 출제되는 유형 해결을 위해 꼭 필요한 독해 전략을 제공합니다.

그런데 간혹 교재의 정답과 해설을 분실하는 경우가 생기곤 하죠. 이럴 때는 EBS 공식 자료실에서 답지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EBS 리딩파워 유형편 완성 답지 다운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EBS 리딩파워 유형편 완성 답지

 

Reading Power 정답과 해설 다운 방법

1. EBS 공식 홈페이지 상단 메뉴 "교재"를 클릭해 주세요. (바로가기)

 

 

2. 상단 탭에서 "영어"를 선택하고 "EBS Reading Power"를 검색해 주세요.

 

 

3. 검색 결과에서 교재명 옆에 다운로드를 클릭해 주세요.

 

 

4. 그러면 PDF 파일로 정답과 해설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